본문 바로가기
벌어먹기/유용한 노하우

스크리브너 20% 할인 받고 구입하는 방법. (직접 구매함)

by 나중된자 2019. 4. 5.

스크리브너를 구입할까 말까를 오래동안 고민했다. 

그리고 오늘 구입했다. $49이라는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는 않아보이지만, 주변에 50%할인 가격으로 구입한 사람들이 이야기를 들어보면 제값 주고 프로그램을 사는 것은 왠지 찜찜해서 할인 정보를 찾던 중 20% 쿠폰을 받는 방법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구매를 진행해 봤다. 

결론적으로 $49의 스크리브너를 $39.60로 구매할 수 있었다.

스크리브너 구입을 원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20%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해서 매일 글쓰기에 동기부여를 가지시기 바란다.




STEP 1. 아래의 링크 스크리브너 빌리지에 접속한다. 


http://scrivenerville.com/scrivener-software/scrivener-coupon/


STEP 2. 중간에 '20% off :' 뒤에 있는 문구를 카피한다! 이 문구가 할인 쿠폰 문구이다.


STEP 3. MAC용, PC용을 선택하면 바로 아래와 같이 구입페이지가 나온다.

>오른쪽에 COUPON CODE에 위에서 복사한 문구를 붙여넣기 하고 APPLY 버튼을 누른다. 그러면 바로 -$9.00 할인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. 



STEP 4. 구매절차를 위해 개인정보 입력과 카드정보를 입력한다. 최종적인 결제금액이 $39.60으로 확인된다. 


STEP 5. 이메일로 받은 시리얼 넘버를 평가판으로 사용하던 스크리브너의 '도움말' 메뉴를 클릭하고 'Register'를 클릭하여 아래 두 정보를 입력해서 인증을 마친다. 

Serial Number Name: ####

Serial Number: : ####