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벌어먹기/유용한 유틸리티

EasySketchPro3.0 사용법.

by 나중된자 2019. 2. 11.

Doodly 유료프로그램과 80%유사한 EasySketchPro 3.0의 간단한 사용법입니다.  

EasySketchPro 3.0의 가장 강력한 장점은 Free라는 것입니다. 


우선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부터 해봅시다.

1. https://animated.hotvideoservices.com/ 

2.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하시면 왼쪽에 아저씨 얼굴 보이시죠? 우리는 오른쪽 화면 두번째 제품을 클릭해서 설치합니다.




3. 프로그램의 실행하면 아래와 같습니다. 구지 사용설명을 따로 드리지 않아도 하나씩 해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. 



EsaySketchPro3.0 간단한 사용법

1. 개체선택방법 : 글씨를 쓰거나, Image에서 그림을 불러와서 개체의 위치나 크기를 변경하거나, 좀 더 세부적인 옵션을 주려면 '더블클릭' 해서 사용합니다. 

2. 개체의 '속성'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상세한 옵션을 만나볼 수 있다. 


3. '속성'의 Draw Styple를 클릭하면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. 


4. Doodly 와 단리 Image 검색이 기능과 최근 사용한 이미지 목록이 없어서 불편한다.

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이미지 그룹의 이름을 외워두고, 자신이 임의로 사용하는 개인 이미지들은 외부 폴더로 만들어 놓고 관리하면서 사용해야 한다. ( Doodly 는 개인 이미지를 프로그램 안으로 import 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편리함 ) 

5. EasySketchPro3 설치파일을 받았던 페이지의 하단에 아래와 같이 Background Pack과 Extended Image Pack이 있다. 필요하다면 받아서 활용해 보는 것도 좋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