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정 때,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엑스멘 1, 2를 보고서 그 감동이 식을 새라 3편도 찾아서 보았었습니다. 여기저기 있는 내용들을 급하게 올려보았습니다. 추천해 주실꺼죠?ㅎ
엑스맨 4편이 꼭 나와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.^^
* 모아라 : good mornig
* 환 자 : hello, 모아라
* 모아라 : ...................
메그니토가 체스알을 살짝 움직이며 엑스맨3 최후의전쟁이 끝이 납니다.
그후 3분여동안 자막이 올라간후 약 20초간의숨겨진 엔딩 크레딧이 있습니다.
대부분 자막이 올라가면서 자릴 뜨기 때문에 관람객중 1%만 숨겨진 엔딩 크레딧을 보는거 같더라구요.
영화 전반부에 보면 찰스 자비에 교수가 학생들을 가르치는 씬이 있습니다.
한 꼬마애가 초능력으로 티비를 켜고 그 티비를 보면서 수업을하는 씬이지요.
그 티비화면 안에는 뇌기능이 멈춘 식물인간 상태의 한 사람이 나오고 자비에 교수가 저사람에게 다른 사람의 정신을 이식시키면 어떻게 될까 뭐 이런 수업을 하다가 말았습니다.
엔딩크래딧이 끝나고 나오는 씬에서는 이 식물인간 상태의 사람이 "안녕 모이라." 하면서 간호원의 이름을 부르면서 깨어납니다. (자비에교수와 이 간호사는 아는사이 인것 같습니다.)
제 생각에는 자비에 교수의 의식이 이 식물인간 환자로 옮겨간것 같습니다.
자비에 교수가 진에게 죽을때 미소를 지으면서 죽은것도 어쩌면 이 모든것을 미리 알고있었기 때문이 아니었을까요?
엑스맨 4 제작에 관한 글이 여기저기 쏟아지고 있는데, 확실하지는 않지만
2009년 5월에 엑스멘4 - 울버린의 과거 로 개봉을 앞두고 있다네요.ㅎ
팁이요~^^ 우리의 찰스 자비에 교수님은 그 옛날 스타트랙 대머리 선장님이셨습니다.
기억하실런지~ 새해봉마니 받으세요ㅎ